8.13.2008

take a LOOK!



look what ive stumbled into hahas~
isn't it cute.. i was hopping along some various jap. kawaii graphics then saw the site's button and i thought the thing is really some what familiar...

then. anyway.. found so many VERY VERY KAWAII graphics in that site...
*dont ask me the site's url*

anw i feel like i wanna do a blogskin on some of the images i found.. really tempting especially when you find the picture adorable

WOOTS!

1st Quarterly Exams is finally FINISH!! now i can have my peace of mind and slack around .. haha


RANTS


나의 다른 친구를 미워하십시오!!! 저를 그녀의 어리석은 얼굴을 구멍을 뚫고 싶! 왜 알고 싶으십시오?! 나가 비평가를 밖으로 보여줄 때 그것의 모든 시작한 고문관은 저희 주었다. 그러나 나는 우리의 고문관이 다른 단면도에 주었다 무엇이든을 어떤 아이디어도 없다

나는 몇몇을의 나의 친구 그녀 것과 같이 준다 그(것)들 비평가 및 그들 모든 말한 " 요구한 경우에; 아니다! " 왜 비평가가 인지. 그리고 나는 " 같이 이었다; 좋아. 그러나 나는 당신 당신은 1개가 없었기 때문에와 나에게 나는 " 일 것이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그것을 보여주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모든 힘 그것에게 그 때 나를 보여주는 저 다른 선택을 얻지 않았다 이렇게 그 때 나가 나는 그(것)들과 다른 사람에 아닙니다 서만 그것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을 밝히는 그(것)들 그것을 보여주는. 그 때 많은 것은 와 쥐를 붙잡고 싶은 뱀 같이 저희를 따른. 주옥 (코드 이름)

저와 말한 어이 속력을 낸 *OMG를 붙잡으십시오! 그녀는 저를 sped*이라고 어떻게 도전 그녀 칭한다!! 그녀를 사정없이 치기 위하여 가는 im. 대신에 나는 나의 어리석은 친구를 따르고 그녀의 강의 전부를 경청하고 그녀는 sooo UH인 얼굴을 만든다! 나의 마음에서 나는 같이 어쩌구 이었다! ahhh! 어리석은 갈색 얼굴!!!! 나는 그녀의 얼굴로 최고 괴롭힌다 이다!!!

im 그것을 보여준 유일한 사람 아닙니다!!! 그녀의 전시가 저에게 다른 단면도에 있는 그녀의 친구에게 서류에 의하여 그 때 그녀 깨끗한 경력 종이 같이 가장 온ㄴ다는 것을 나가 본 또한 나의 다른 동급생!! 당신을 조이십시오!!!


SCREW YOU !~ GO GET A LIFE! take your dumb face with you!!! i dont need you here!!! you fied!

No comments:

Post a Comment

Thanks for commenting (・∀・) I'll get back to that asap.